기존 소프트웨어와 완벽하게 통합된 시간 기록 소프트웨어
Replicon은 회사에서 이미 사용하고 있는 도구에 광범위하게 통합된 시간 관리 소프트웨어입니다. 직원이 모든 중요한 작업에 대한 시간을 쉽게 추적할 수 있도록 하여 직원의 노력을 정확하게 보고하고 청구할 수 있습니다. 휴가, 휴일, 휴식 등을 관리하십시오! 구매하기 전에 모든 기능을 14일 동안 무료로 사용해 보세요.
세계 노동력의 대부분은 이동하며 컴퓨터를 자주 만지지 않는데 어떻게 시간 관리를 관리합니까? 모바일 앱이 해답이며 Replicon은 사용하기 가장 쉽고 가장 널리 채택된 플랫폼 중 하나입니다. 직원이 모바일 장치에서 시간을 입력하고 병가 및 휴가를 요청하고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합니다. 백엔드에서 관리자는 입력한 시간을 기준으로 고객에게 인보이스를 보내고 경비 보고서 등을 승인할 수 있습니다. 이 훌륭한 클라우드 기반 서비스에서 여러 사이트의 직원을 모두 관리하세요.
시간 관리에 필요한 모든 것
Replicon은 Salesforce, SAP, ADP 및 Xero를 포함하여 비즈니스에서 가장 큰 일부 프로젝트 및 CRM 관리 도구와 통합되는 매끄러운 서비스입니다. 시간 기록은 모든 비즈니스에서 중요한 부분이며 올바르게 수행되어야 합니다. 직원에게 시간을 정확하게 기록하는 데 필요한 도구를 제공하여 고객에게 정확하게 청구할 수 있습니다. 지금 Replicon을 14일 동안 무료로 사용해 보세요!